기업민원 보호헌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로고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백감람
전화번호
031-728-7235
FAX
050-3470-0002

전체메뉴

장애인지원

사업주지원

직업능력개발

고객센터

정보공개

공단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