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실적
고객헌장이행실적 점검 및 공표
- 공단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를 계량화된 기준을 통해 자체 점검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표하겠습니다.
- 점검 및 공표주기 : 연 2회 이상
- 주요 공표내용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 이행실태 점검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단 자체 수행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등)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등록일 | 첨부 | 조회수 |
---|---|---|---|---|---|
38 | 2023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4-02-23 | 첨부파일 제공 | 61 |
37 | 2023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4-02-23 | 첨부파일 제공 | 42 |
36 | 2022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3-01-17 | 첨부파일 제공 | 150 |
35 | 2022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3-01-17 | 첨부파일 제공 | 90 |
34 | 2021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실적 | 혁신기획부 | 2022-03-03 | 첨부파일 제공 | 522 |
33 | 2021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준수 실적 | 혁신기획부 | 2022-03-03 | 첨부파일 제공 | 379 |
32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ESG경영팀 | 2021-05-13 | 첨부파일 제공 | 884 |
31 | 2020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 ESG경영팀 | 2020-12-24 | 첨부파일 제공 | 827 |
30 | 2018~2019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ESG경영팀 | 2020-07-24 | 첨부파일 제공 첨부파일 제공 | 1193 |
29 | 2020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실적 | ESG경영팀 | 2020-07-23 | 첨부파일 제공 | 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