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실적

고객헌장이행실적 점검 및 공표

  • 공단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를 계량화된 기준을 통해 자체 점검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표하겠습니다.
  • 점검 및 공표주기 : 연 2회 이상
  • 주요 공표내용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 이행실태 점검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단 자체 수행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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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첨부 조회수
38 2023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ESG경영팀 2024-02-23 2023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hwp 22
37 2023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ESG경영팀 2024-02-23 2023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hwp 18
36 2022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ESG경영팀 2023-01-17 2022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hwp 125
35 2022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ESG경영팀 2023-01-17 2022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hwp 66
34 2021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실적 혁신기획부 2022-03-03 2021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_게시용.hwp 496
33 2021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준수 실적 혁신기획부 2022-03-03 2021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_게시용.hwp 353
32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SG경영팀 2021-05-1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_보도자료.pdf 847
31 2020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ESG경영팀 2020-12-24 2020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_홈페이지 게시.hwp 799
30 2018~2019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SG경영팀 2020-07-24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pptx 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pptx 1148
29 2020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실적 ESG경영팀 2020-07-23 2020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점검 결과_2020 0723 게시.hwp 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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