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실적
고객헌장이행실적 점검 및 공표
- 공단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를 계량화된 기준을 통해 자체 점검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표하겠습니다.
- 점검 및 공표주기 : 연 2회 이상
- 주요 공표내용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등 고객헌장 이행실태 점검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단 자체 수행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등)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등록일 | 첨부 | 조회수 |
|---|---|---|---|---|---|
| 41 | 2025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5-08-28 |
첨부파일 제공
|
27 |
| 40 | 2024년도 고객헌장 이행 준수 결과 게시 | ESG경영팀 | 2025-01-07 |
첨부파일 제공
첨부파일 제공
|
148 |
| 39 | 2024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4-10-02 |
첨부파일 제공
|
160 |
| 38 | 2023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4-02-23 |
첨부파일 제공
|
199 |
| 37 | 2023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4-02-23 |
첨부파일 제공
|
192 |
| 36 | 2022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3-01-17 |
첨부파일 제공
|
285 |
| 35 | 2022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 준수실적 | ESG경영팀 | 2023-01-17 |
첨부파일 제공
|
241 |
| 34 | 2021년도 하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준수 실적 | 혁신기획부 | 2022-03-03 |
첨부파일 제공
|
652 |
| 33 | 2021년도 상반기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준수 실적 | 혁신기획부 | 2022-03-03 |
첨부파일 제공
|
532 |
| 32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ESG경영팀 | 2021-05-13 |
첨부파일 제공
|
106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