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는 장애인고용과 관련한 기업규제애로의 적극 발굴, 신고사항의 접수 및 처리, 기업현장의 의견수렴 등을 위한 기업상담 전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업규제애로: 장애인고용과 관련하여 규제혁신이 필요한 각종 제도, 기업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관행이나 업무처리 절차 등의 애로사항
· 기업민원피해신고: 기업규제 애로사항 또는 기업애로를 제거하였다는 이유로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 조치한 사항
※ 기업규제와 무관한 고객불편사항 등 일반민원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