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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송달

장애인고용부담금 납부고지서 등 서류의 송달을 받아야 할 사업주가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서류를 받기가 어려울 때, 서류의 요지를 공고한 날부터 14일이 경과함으로 송달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는 제도입니다.

공시송달 공고 게시판

공시송달 공고
번호 지사/공고일 사업체명
법인등록번호
주소 제목
2 강원지사
2019-09-04
주식회사 함께하는세상
1401 ********
강원도 춘천시 ... 장애인 고용장려금 환수금 체납에 따른 재산(예...
1 강원지사
2019-09-04
수병원
강원도 원주시 ... 장애인 고용부담금 체납에 따른 재산(예금) 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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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송달(公示送達)이란?

장애인고용부담금 납부고지서 등 서류의 송달을 받아야 할 사업주가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서류를 받기가 어려울 때, 서류의 요지를 공고한 날부터 14일이 경과함으로 송달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는 제도 입니다.

1. 주소 또는 영업소가 국외에 있음으로 인해 송달이 곤란한 경우

2. 주소 또는 영업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

3.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달하였으나, 수취인이 부재중인 것으로 확인되어 반송됨으로써 납부기한 내 송달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담당직원이 2회 이상 납부대상자를 방문하여 서류를 교부하고자 하였으나 수취인이 부재중인 것으로 확인되어 납부기한 내 송달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공고(公告)의 장소

납부고지 등 서류의 공고는 공단 지사, 당해 서류의 송달장소를 관할하는 시 · 군 · 구 (자치구를 말한다. 이하 같다)의 게시판 기타 적절한 장소에 게시하거나 관보 또는 일간신문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 기업지원부 정태성  |   전화번호 : 031-728-7248 FAX : 050-3470-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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