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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지원서비스

장애인의 신규고용촉진 및 고용유지를 유도하고자 사업체의 장애인고용환경을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그 결과에 따라 장애인고용을 할 수 있도록 사업체별 지원계획을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관리·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통합고용지원서비스란

사업체의 장애인 고용환경을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장애인을 고용해 나갈 수 있도록 공단의 각종 사업을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관리·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대상

- 장애인 고용의무를 준수하지 않은 고용의무 사업체

통합고용지원서비스 지원 절차

1.신청서접수:관할지사에 신청서제출 2.진단 전 준비:사전진단자료(기업체개요 등)를 사업체에 배포 3.진단실시 (1)기존진단 -물지적환경조사:교통편조사, 작업장 접근성 조사,작업환경조사, 편의시설 조사 등 -정서적환경조사:장애인식조사, 장애인차별금지법 인지도,고용안정관련조사 (2)직무진단:공정프로세스 파악,직무대상선정,개별직문 진단 (3)부가가치 생산성진단:생산성지표 분석 4.결과보고서:고용진단담당자는 작성된 결과보고서를 사업주에게 전달하고 분석결과에 대한 브리핑 5.지원게획에 따른 서비스 제공:고용진단담당자는 진단결과에 따른 지원게획에 따라 단게별로 지원

신청시 제출서류

 
  • 1. 통합고용지원서비스 신청서 통합고용지원서비스 신청서 한글다운로드

신청시기 및 접수처

1. 신청시기 : 연중수시
2. 접수처 : 사업장 소재 관할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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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고용창출부 한영재  |   전화번호 : 031-728-7227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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