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 블로그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로고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상담/질의(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제안/건의(고객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이 장애인고용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 칭찬/격려(고객님의 칭찬과 격려 한마디가 우리공단에게는 큰 힘이 되고있습니다.)
  • 불만/불편(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사례나 불편한 서비스 사항을 알려주세요. 잘못된 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고용법률상담(대한법률구조공단과 협력하여 장애인고용과 관련된 법률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주 궁금해하는 질문을 모아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