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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체계

    고객만족 경영체계

    CS경영 추진체계도
    • 공단비전
      장애인의 일을 통한 행복 실현과 기업의 고용을 지원하는최고의 장애인 고용서비스 중심기관
    • CS비전
      마음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신뢰받는 KEAD
    • CS목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A등급 달성
    • CS전략방향
      이용자중심의
      정보 제공
      체계적인
      고객니즈관리
      CS경영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
    • CS 전략과제
      • 공단 자료
        품질 제고
      • 커뮤니케이션별
        홍보 차별화
      • VOC통합관리
        강화
      • CS모니터링
        확대
      • 고객 중심
        서비스 구현
      • 고객지향적
        업무프로세스 개선
      • CS성과-보상의
        연계 강화
      • 직원 소통 활성화
        및 CS역량 증진

    담당자 : 혁신기획부 이종희  |   전화번호 : 031-728-7085 FAX : 031-728-7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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