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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체계

    고객만족 경영체계

    CS경영 추진체계
    공단비전:장애인의 일을 통한 행복 실현과기업의 고용을 지원하는 최고의 장애인 고용서비스 중심기관, CS비전:마음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신뢰받는 KEAD, CS목표: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A등급 달성, CS전략방향:1. 서비스 전달 체계 개선, 2.고객니즈관리 강화, 3. 최적의 CS 실행체계 구축, CS 적략과제:1. 정보 지원 및 접근성 강화,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2. VOC 경영자산화, CS 모니터링 확대, CS성과 보상의 연계 강화, 3.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CS추진역량 강화, 고객중심 조직문화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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