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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체계

    고객만족 경영체계

    CS경영 추진체계도
    공단비전:장애인의 일을 통한 행복 실현과 기업의 고용을 지원하는 최고의 장애인 고용서비스 중심기관/CS비전:마음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신뢰받는 KEAD/CS목표: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A등급 달성/CS전략방향:1. 이용자 중심의 정보 제공, 2.체계적인고객니즈관리, 3. CS경영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CS 적략과제:1. 공단 자료 품질 제고, 커뮤니케이션별 홍보 차별화, 2. VOC통합관리 강화, CS모니터링 확대, 고객 중심 서비스 구현, 3. 구객지향적 업무프로세스 개선, CS성과-보상의 연계 강화, 직원 소통 활성화 및 CS역량 증진

    담당자 : 혁신기획부 이종희  |   전화번호 : 031-728-7085 FAX : 031-728-7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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