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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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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제목  2021년 장애인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자진신고기간 운영 안내
공지분류 사업주지원
담당부서 기업지원부 등록일 2021/09/27
담당자 정지혜 조회수 412
내용

2021년 장애인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자진신고기간 운영을 안내합니다.

○ 신고기간: 2021. 10. 1. ~ 10. 31.(1개월)
○ 신고대상: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고용장려금을 지급받은 사업주
○ 신고방법: 부정수급(신청) 자진신고서 제출
○ 신고처: 공단 지역본부·지사(☎1588-1519)

붙임
1. 장애인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자진신고기간 운영 안내문 1부.
2. 부정수급(신청) 자진신고서 1부. 끝.

첨부파일 장애인고용장려금_부정수급(신청)_자진신고기간_안내문.hwp 다운로드 장애인고용장려금_부정수급(신청)_자진신고기간_안내문.hwp 다운로드 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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